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김동률 이소은 기적

나이스맨^^ 2015. 2. 1. 02:30

김동률 이소은 기적
좋은 멜로디를 들어보세요.
좋은 멜로디의 기준이 무엇이냐고요?
글쌔요? 잘은 모르겠지만
그냥 내가 정말 좋은 멜로디를 들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들어서 행복한 하모니.
그래~서 더욱 즐거워질 것 같습니다.
같이 들어서 행복한 가락….
김동률 의 이소은 기적 …
방문자 모두와 함께 즐기고 싶죠.
한번쯤 들어주십시오!! ㅎㅎ.
나와 함께 이런저런 장르의 노래 즐겨봐요.


김동률 의 이소은 기적 …

마음을 곱게 써봅시다.
전에는 참 쪼잔했답니다.
여유로움이 없어서 그런 걸까? 잘은 모르겠지만
숨 가쁘게 살아오고 씀씀이가 부족했던 저는
옹고집과 구두쇠로 유명했답니다.
애들 옷은 늘 주어오고, 물려받은 옷.
추억이 되는 교복까지도 말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입이 퉁퉁한 아이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게 크나큰 상처가 될 줄은 정말 몰랐던 거죠.


나도 교복을 물려받았으면서, 돈이 더 중요했던 거 같습니다.
이 시간도 쓰라고 하면 못쓰고 우물쭈물 거리다가 자주 혼난답니다.
이제는 쓰라고…! 하며 말이에요.
그래서~ 크게 지르자! 하고 백화점을 갔다가
한가득 사고 카드 결제하고 행복하게 돌아오는데
내용을 보고 식겁해서 다시 환불한 후 돌아오는
전 참 구두쇠 같은 사람이죠.
그리고 공짜라면 진짜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내 옆을 한동안 안 다녔죠.
공짜라는 말만 들으면 바로…!
ㅋㅋㅋ, 대한민국에서 사는 건 이처럼 힘들어요.
그럴 때 여유로움을 가지고 뮤직을 들어본답니다.


최근엔 그런 시간과 여유가 생겨났으니
취미로 이것저것 해보자 하면서 돈 들지 않는 취미를 찾아해매다가
음악 듣기를 선택했습니다.
마땅히 음악을 듣기 위해 정당한 대가는 지급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 돈도 아까워서 벌벌 떨고 있지만
최근엔 아이들이 듣는 최신 노래도 들어보고
제가 좋아하는 트로트도 들어보고
이런저런 음악들을 가득 접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당신도 여유가 되시면은 음악 반드시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