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부활 또다시사랑이

나이스맨^^ 2014. 7. 25. 03:30

부활 또다시사랑이
어찌됬건 지금부터 노래를 감상할 때…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선율을 감상해보십시오.
멜로디를 추천해봅니다.
부활 의 또다시사랑이 …
어떠한 생각들도 하지 마시고
걍 선율을 계속 느끼며 치유하세요.


정말 지친 감정을 진짜 졸린 모~든 것들을…
그러면은 난 그대들의 휴식…을 위하여~
음악을 틀어놓는 역할을 해보겠습니다.
멋진 뮤직을 들어봅시다.
이제 스타트~


커피를 마시는데 살짝 떠오른 음악 하나가 있었어요.
요런 여유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
괜찮다며 잘해왔다며 저를 다독이며 달려왔는데
남은 게 없다면 진짜 슬펐을 거에요.
요런 여유가 있어줘서 고맙다고….
휴식을 취한다는 것은 제가 그전에 열심히 살았던 거겠죠?
그래서~ 이런 느긋함이 꼭 필요하고 절실한 것 같답니다.
요런 여유로움을 가지는 일은 제가 힘겹게 살아왔다는 것….
삶의 훈장 같은 걸 가요? 많이 이상하나?


하여튼 요런 위안이 너무 소중해요.
노래를 들어봅니다. 아름다운 하모니가 들려옵니다.
장정하게 되는 감정…. 기쁜 마음? 좋군요.
노래도 진짜 기뻐서 더욱더 빠져드는 것 같아요.
마음이 좋아 그런가 전부다 행복해 보이네요
햇살도 따듯한 것 같고…. 날씨도 맑은 것 같습니다.
언제 요런 여유를 누릴 수 있을까?
이럴 때 즐겨봐야 하지 않겠어요? 그렇죠?
다시 한번 커피 한잔을 마셔봐요. 꿀꺽꿀꺽
알싸한 원두 향이 감미롭게 느껴지고
카페 밖은 너무 평화로워 보인답니다.


이렇게 정말 좋은 휴식을 즐겼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커피와 노래를 함께 즐김으로써 더 평온한 기분….
음~ 전 이 시대의 도시 사람인 건가요? 후후.
좋은 노래 하나 더 들어보다가 나섰습니다.
그리고 남은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오니
볕이 따끈하게 나를 감싸오네요.
그 볕 속으로 빠져든답니다. 일상 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