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100% V (백퍼센트 V) 예뻐서 그래 (Cause You're Beautiful)

나이스맨^^ 2014. 7. 23. 02:30

100% V (백퍼센트 V) 예뻐서 그래 (Cause You're Beautiful)
여러분은 쉬는 짬짬히 어떤일을 하시는지요?
전 노래를 들으며 엎드려서 자는 편이죠.
첫날에는 음악만 감상하느라고 자질 못 했는데
오늘날은 편하게 잠잘 수 있을 정도까지
정말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100% V (백퍼센트 V) 의 예뻐서 그래 (Cause You're Beautiful) …


내 스스로가 언제나 듣고있는 뮤직입니다….
멜로디가 정말 멋지지 않습니까?
평화로운 휴식을 전해주는 노래….
전부 다 이 음악을 경청하고
편안해지시길 바라며 추천을해봐요.


강아지랑 산책을 나갔을 때 이야기죠
평화로운 오후 시간이었어요.
지금은 제 곁에 없는 애완견이라
더더욱 생각이 나고 안타깝군요.
여튼! 처음으로 공원 산책하러 외출한 날이었어요.
그때 애완견과 신이나게 공원을 산책을하고 있었어요.
갑자기 공원에서 들려오는 뮤직….
저는 처음 들어본 거라 진짜 놀랐어요.
엄청나게 괜찮은 가락들만 쏙쏙쏙 나왔습니다.


신기하게 제 취향에 딱딱딱 맞아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가락을 들으면서 하는 산책은 신 났습니다.
알아들을까 모르겠다지만
우리 집 개도 신나서 달려 다니더라고요.
뛰어도 힘이들지 않았고.
앉아서 있는데도 불구하고 뭔가 지루하지 않았죠.
히히. 햇볕은 적당히 따사로웠던
어느 오후 날 저는 애완견과 함께
뜻깊은 산책을 했어요.
그 길로 바로 집으로 달려와서
가락을 열심히 찾았답니다. 요즘은 가사만 등록해도
어떤 멜로디인지 다 찾아주잖아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가락을 찾으면서
듣고 들으며 흥에겨운 매일을 보내고 있답니다.
강아지도 그 하모니가 나올 때면 신 나는 것 같아서
매일 틀어줘요.
같이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그리고 그 좋은 가락…. 추천해줄 수 있어서 좋네요.
그럼 계속해서 하모니를 들어보도록해요.
괜찮은 멜로디가 하는 산책길…
정말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싶은 감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