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캐스커 천생연분

나이스맨^^ 2014. 6. 15. 17:30

캐스커 천생연분
어떤 노래를 듣든지 간에 듣는 분들로 하여금
꿈이 있는 뮤직을 선사하고 싶습니다.
노래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상상이 되는 그런 음악이요.

캐스커 천생연분 …


바로 이런 뮤직만을 선택해서 선사해드리고 싶은 그러한 마음이에요.
시간도 그래요. 그냥 지나가는 시간은 엄청 아깝습니다.
흘려보내는 순간을 풍성하게 채워놓고 싶은 그러한 마음.
노래를 감상하는 것, 시간을 보내는 것
모두 똑같은 것 같답니다.
노래를 감상하면서 시간을 채우는 것 그리고 그 뮤직으로 하여금
풍성해지는 내 마음과 시간들...
생각만 해도 멋지지 않을까 생각해요.


캐스커 천생연분 …

좋은 향기를 맡고 있습니다.
건강에도 괜찮은 향기라고 유명한 것인데.
선물을 받아서는 은은하게 피어나고 있죠.
가습기를 사놓고 싶었습니다.
간접적으로 향기롭게 방을 만들고 싶죠.

 


작은 거라도 살까 봐요. 호호.
그래도 일단은 가습기가 없으니
작은 거라도 향기를 낼 수 있게
한두 방울 떨어뜨려서 향기를 퍼트리게 했죠.
향기롭게 흐르는 멜로디도
함께 곁들여 듣기 시작했습니다.
대박 멋진 향기와 좋은 가락이
저의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있었어요.
행복한 마음이 밀려오는데 참아낼 수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향기와 좋은 가락을 많이 들어가며
매일매일을 보내야겠다는 다짐을 했어요.
무언가가 다짐을 하게 되니까
세상이 번쩍 빛나는 것 같답니다.
좋은 향기는 사람을 평안하게 하고
행복한 가락은 멋진 마음을 가지게 하죠.


괜찮으시다면은 한번 해보세요.
노래와 행복한 향기.
어떨가요? ㅎㅎ.
나의 경험이 여러분들에게 좋은 강추 담이 되기를 원하면서
오늘만큼은 이만 하려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