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이벤트MC/행사MC/단합대회진행MC 섭외!!

나이스맨^^ 2014. 5. 11. 13:09

 

 

안녕하세요~

15년차 이벤트&행사 전문사회자 MC최고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제법 흐리네요~

간만에 쉬는 날이다 보니 날씨가 흐려 다행이네요.

담주부터는 단합대회며 체육대회 등 많은 이벤트행사들이

진행되고 준비해야 한답니다^^

 

행사를 진행할때보면 야외든 실내든 날씨나 장소가 행사분위기를 정말 많이 좌지우지 한답니다~

5월이니 날씨가 좋다보니 야외활동을 하는 다양한 기업단합대회(예를들면,체육대회)

행사가 있는데요~ 이런 야외 단합대회행사는 정말 날씨가 즐거움을 주는 요소중 큰 부분을 차지하죠..

좋은 날씨와 환경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즐거움을 주는 요소인데..

그런 환경이 완전 제공되지 못할때는 정말 가장큰 에로사항 이랍니다.^^

야외행사시 가장 민감한 부분이죠^^:

 

실내행사는 야외행사처럼 날씨가 많은영향을 끼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영향을끼친답니다. 

갑작스런 폭우나 눈, 등은 행사를 딜레이 시키고 그렇게 해서 진행한다해도

도착해있는 사람들이 제대로 집중을 못하는 상황이 계속 지속되죠^^

 

 

 

 

 

 

 

 

연말 기업단합대회 이벤트행사로 꼭 하는 행사죠^^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시 준비하는 행사로 많은 분들이 모여서 함께하고

친목을 다지는 자리랍니다^^

요런행사는 저의 개그와 마술이 정말 메리트를 발휘하는 행사이죠^^

참고로 전 마술경력 12년, 개그시험 2차까지 합격했네요^^ㅋㅋ

 

 

 

 

 

 

 

 

야외행사로 가장 많이 하는 체육 운동회~

주로 봄이나 가을등 날씨가 좋을때 하죠^^

저도 4월부터 5월까지 매주 한번이상은 스케줄이 잡혀 있답니다^^

나름 진행MC에게는 큰 행사이다 보니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답니다^^

제 성격이 꼼꼼한 편이라 정말 준비하고 체크하고 최대한 빈틈없이

진행할려고 노력하고 노력한답니다^^

 

 

 

 

부산 모터쇼 행사이벤트 진행MC~~

작년행사인데 참 멋진분들과 함께한 기억에 남는 이벤트랍니다^^ 

약 일주일간 진행된 이벤트... 부산에서 숙식하며 지냈는데..

간만에 부산 동기동창들도 만나고 맛집도 다니고, 그리고 가장기억에 남았던건

이벤트MC를 보다가 예전에 정말 친했던 친구를 만났네요..

지금은 해외바이어가 되어.. 캐나다에 살고 한국에 살진 않지만 ..

연락처도 교환하고 밥도 같이 먹었답니다^^*

대학때 친구예요^^ 

 

 

요건 학생들 캠프구요~^^

매년 여름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랍니다~

 

에구..  오늘은 간만에 쉬니 정말 삭신이 쑤시네요..

저번주는 하루도 빠짐없이 정말 열심히 뛰어다녔더니 온몸이 뻐근하네요..

오후에 싸우나나 갈까 합니다^^ㅋㅋ

몸도 풀고 긴장도 풀고 낼부터 다시 열정적으로 바쁘게 움직여야죠~

요건 제 MC의 사생활이네욬ㅋㅋ

 

 

혹시 이벤트나 행사, 운동회나 단합대회 등..

전문 MC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