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Cherry Filter 체리필터 미세스타운 Ballad Version (Mrs Town OST Part 2)

나이스맨^^ 2014. 10. 1. 22:28

Cherry Filter 체리필터 미세스타운 Ballad Version (Mrs Town OST Part 2)
내 느낌을 치유해주는 음악…
이것은 어떤 특정적인 음악이 진짜 아닙니다.
제가 현재 듣고 있는 뮤직이 바로 치료의 노래죠.
피로했던 옛날을 달래주는 음악을 감상하고 있으면 행복해집니다.


정말 많이 힘드시나요?
Cherry Filter 체리필터의 미세스타운 Ballad Version (Mrs Town OST Part 2) …
이 멋진 송과 함께 진짜 좋은 휴식을
훌륭한 뮤직이랑 같이라면 너무 좋은 힐링을 받을 수 있구요.
그런데 괜찮은 송을 모르겠다고요?
ㅎㅎ 그대가 지금 감상하고 있는 음악이랍니다.
그래도 찾지 못하시겠다면 제가 음악을 추천해드립니다.


Cherry Filter 체리필터의 미세스타운 Ballad Version (Mrs Town OST Part 2) …

정말 신나는 일상이 펼쳐졌어요.
매일 존재하고있던 하루하루였는데
왠지 오늘따라 신이나서 들뜨게 보냈답니다.
음~ 이유가 뭘까요? 곰곰하게 생각을 계속 했는데
저의 답은 역시나 노랫가락이었어요.
넘나 신기했어요. 멜로디의 power.
그렇습니다. 전 그런 힘을 느꼈어요.
뮤직을 감상하면서 지낸 하루는
정말로 상상 이상이었죠.


그 감정을 여러분도 느껴보셨으면 좋을텐데…
내 감정을 그대에게 전달해주고 싶을 정도로…
오늘오늘이 너무 행복했어요.
그 어떤 일들도 전부 잘 풀리고
모~두 잘 넘겨지고 매~일 미소를 짓고
정말 깜짝 놀라는 일상이 계~속 펼쳐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어제와 똑같은 일상인데…
졸리지도 상사의 잔소리들도 아무렇지 않았죠.


하하호호. 웃어넘기며 지냈답니다.
오늘내내 멋진 느낌을 이 글로 적습니다.
전부 다 적어보기엔 하루하루가 모자랄 것 같지만은
줄여가지고 이렇게 빠르게 적어 내려가고 있습니다.


멜로디가 아주 괜찮았다는 사실도….
이렇게! 적어나가면 블로거분들에게 전달이 될까요?
넘 좋은 氣. 그리고~ 가락의 아름다움이….
느껴봅시다. 좋은 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