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에이핑크 Secret Garden

나이스맨^^ 2014. 9. 18. 22:30

에이핑크 Secret Garden
신나는 마음이 들도록 음악을 들어봅시다.
어떨 때 행복해지나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뮤직들을 때가 제일 행복하더라고요.
그렇지 않나요? 나는 그렇습니다.


기쁨을 만들어주는 음악 한 곡 듣게되면
세계를 전부 가진 기분이 들었습니다.
에이핑크 의 Secret Garden …
신비스러운 노래.
여러분과 함께 듣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뮤직 추천을 해보려고해요.
그럼 들려드릴게요.
아주 좋은 음악 한 곡…….


에이핑크 의 Secret Garden …

물을 따르려고 약수터를 올라갔답니다.
편리하게 식수를 따를 수 있던
낮은 곳에 있는 약수터가 아니었고
살짝 힘은들지만, 저쪽 위에 있는 곳을 선택했어요.
열심히 걸어걸어 올라갔습니다.
나에게 닥쳐올 재앙도 모른 체로 말입니다.
힘들게 땀을 뻘뻘 흘려가며
위에 있는 약수터까지 다행히 도착을해서
물을 따른 것까진 좋았었는데
물을 들고 내려가는 것이 문제였답니다.


올라갈 때에는 빈 통이었다지만
나설 때에는 양손 가득히 쥐어진 물통….
물은 무게도 많이 나가는데…. 내가 생각을 잘 못했습니다.
마실을 나가는 것도 아닌데.
진짜 끙끙거리며 내려왔어요.
다행히도 내려오는 거지 올라왔어봐요.
정말 끔찍하군요. 생각이 조금 짧았습니다.
팔이 빠질 것 같은 아픔을 참으면서
제대로 운동을 하며 내려왔답니다.


제가 불쌍한지 몇몇 어른들이 들어줄까 하시는데….
또 존심이 생겨나서 괜찮습니다. 하고 내려왔어요.
멍청이 같아 보였을 겁니다.
ㅎㅎㅎ 다행스럽게 음악을 듣고 내려와가지고
조금 힘이들었던 거 같습니다. 하~
나의 준비성 만만세에요! 정말로……
오늘 그렇게 팔이 빠져버릴 것 같은 괴로움을 참고 인내하며
소중한 물을 먹으며 이렇게 쓰고 있답니다.
뻐근하다지만 운동을했다고 생각하니 나름 위로가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