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Jason Mraz We Sing, We Steal

나이스맨^^ 2013. 8. 12. 09:22

Jason Mraz - We Sing, We Steal

파이팅 가득히 노래 한번 듣죠 Jason Mraz의 We Sing, We Steal 올려드려요.
아침에 눈뜨면 아름다운 가수의 노래를 따라부르며 흥겹게 시작해요 우리!!
이 음~악 그대와 더~불어 하모니!! ~ 기분이 좋네요.

항상 파~이팅!...

온통 향기로운 하나의 커다란 향수다. 도저히 돌이킬 수 없어
그 향기에서 늘 쉴 새 없이
말리는 것에 가까워 그저 줄다리기 하나때문에,...

준비되셨나요? We Sing, We Steal 들어보실까요?...


사랑했던 사람과 뒤돌아서는 것은 누구라도 슬픈 일이지요
사람이 교제하다 뒤돌아서는 것은 오래전부터 현대까지
거듭되고 있으며 이런이유로 인해서
여러 남녀가 고통스러워 하고 있어요
결별은 인간들에게 아픔을 경험하고 더많이 성장하게 하는
이유가 되게 하더군요
어떤사람은 시를 통하여 결별의 아픔을 그리고 있더라구요
이런 노래들은 너와나의 심장을 파고들어서
그들의 아픔을 함께 하도록 하더군요
사랑하고 갈라서는 모든것들이 살아가는 일들이지요
어제는 친한 친구의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고 하셔서 문상을 다녀왔는데
뭐니뭐니해도 제일 큰 아픈 결별이 죽음뿐 이라고 보입니다
최근 들어와 생과 죽었다는것의 구분이 어디인지 진짜 모르겠습니다
얼마 남았는지 모르는 인간의 삶이 다 멋지기만 바랍니다





'뉴스스토리 > 잡다이야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콜라 하루만 더 [노래동산]  (0) 2013.09.10
트레이 송즈 One Love   (0) 2013.08.16
Drake Take Care 감상합시다^^  (0) 2013.07.03
Luther Vandross Endless Love   (0) 2013.06.19
M-Plus 사랑은 죽었다   (0) 2013.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