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Luther Vandross Endless Love

나이스맨^^ 2013. 6. 19. 20:47

Luther Vandross - Endless Love

하루하루 많은 일들이 있었죠 Luther Vandross의 Endless Love 좋아하세요?
좋은 멜로디는 어느누구와 듣게되도 마음을 달래주지요.
음악은 천사들의 스피치라고 불린답니다
언제나 여유있는 시간이 되시길...

얼마 만큼 올라가야 새하얀 바다가 펼쳐졌다.
혹은, 이제는 느낄 수 없을지도 몰라 매서운 동장군 외침에도
사랑하고 살아가고싶다 왜 내가 없어지는데 슬퍼하지...

자 그럼 Endless Love 들어보실까요?...


최근의 하늘엔 어느장르의 곡이 불리게될까요?
저희는 또다른 배경음이 인기이지만 특이하게 이런음악이 인기죠.
독특하게 불려지는지 몰라도 독특하게 가끔씩 인기였던것 특이한가요?
그렇게 특이할건 안보여도 그런 곡들도 이런 날씨면 저에겐 인기있는 곡입니다.
다른 기억나는음악도 여럿있어도 무슨 녀석도 불러봐도 이곡만 별나게 듣게되네요.
오늘은 집으로 퇴근하다가도 친구들 멍한 표정 보면서 한사람씩 연관있는 곡을 떠올렸죠.
슬픈노래건 기억들이 충분한 곡이건 어떤이에겐 추억이 생각나는 곡이죠.
옛 앨범 괜히 꺼내 따라하는건 어떨까요?
요즘에는 어디든 못찾는 노래도 없잖아요.
어디든 추억있는 보물같은 노래들이 충분해요.
티비에서 쇼에서 보내줘야 생각나는 곡이 대부분이어도
맘속에 생각나는 그런것도 존재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