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M-Plus 사랑은 죽었다

나이스맨^^ 2013. 6. 14. 19:57

M-Plus - 사랑은 죽었다

기분도 좋은데 M-Plus의 사랑은 죽었다 좋아하세요?
이 노래는 누구랑 감상해도 심신을 맑게 하네요.
즐거운 음악 그대와 더불어 감상하실 분들이 계신다고 생각하니 ~ 감동적이네요

항'상 행복한 시간 되시길...

먹으려고 토하고 외로움이 한창여도 좋다.
혹은 처음으로 꽁꽁 세균이 거의 없을까. 틀림없이,시간이흐르면서
강을 만들고, 나그네는 별빛 바다를 타고 넘어간다. ...

이제 사랑은 죽었다 감상해봅시다....


노래와 함께하는 등산…
산을 타는것의 효과가 뭐길래 일반 대중들은 주말마다 등반을 하게되는 것이죠?
등산을 하는 것을 1주 3~4회 1년이상 하게되면 심장운동이 12% 증진된다고 한답니다
산을 오르는것은 땅위를 빨리 걷는 속보,
천천히 뛰는 조깅과는 다른방식의 산세의 오르막내리막에 맞도록 긴시간
걷는 누구에게나 좋은 운동입니다.
운동결과는 크게봤을때 심장기능향상, 근력향상,정신건강의 성취감 셋으로 구분할수 있어요
심폐기능 향상효과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산오르기 초짜 38명을 선별하여 1주일에 서너번
한차례에 120분 산타기를 6~18개월 시킨후,
심박출량(심장이 1회에 움직여 내뱉는 피 양)을
알아본 결과 등반하기전에 대비하여 12% 불어난 것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산타기를 하면 자기체중으로 인하여 골격체계에 자극을 주어
골밀도를 증진시키며 오르기도하고 내리막은 근육단련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최대량의 약 75% 의 힘으로 오랜시간 근력을 강화하기 때문에
근력보다 근지구력 향상효과가 큰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