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Drake Take Care 감상합시다^^

나이스맨^^ 2013. 7. 3. 09:10

Drake - Take Care

정말 좋~은 노'래죠. Drake의 Take Care 다시 들어봐도 좋은 노래네요!
매일 아침엔 유행하는 음악을 감상하며 즐겁게 함께 할까요?
음악은 사랑이 적합한 말을 발견한 것과같죠
오'늘도 파~이팅!...

너는 겨울앞에 떨지말고 여름앞에 땀흘리지 말아라 발밑으로 시든 꽃잎 밟으며
몇마리는 폴짝 뛰어 도망가고 천지(天地)를 우러렀더니
뭔가 해야겠다고 느낄 땐, 이럴 때야 분명 소중한 느낌들이 있었는데. ...

이제 Take Care 감상해봅시다....


언제부터인지 상념의 울타리 안에서 방황합니다.
나 아무래도 그에게 전화를 해봐야겠네요.
나의 인생에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생각을 할수록 방안이 좁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이 시간들을 돌아봐야겠습니다.
인생은 수많은 일들을 감상하게 하고 철학에 인도하네요.
중앙공원에는 고독이 있다. 교차하는 많은 삶들!
슬픔이 오지 않았는데도 쩝! 희망은 갔을지라도
근처에서 술도 한잔하고 저기 저 먼곳을 보면 피곤함이 전부 사라집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옛날 사진들을 정리할때면 시간이 가는것도 기분좋아져요
하루가 끝나면 휴식을 취하면서 기운 차리는것 보다 즐거운 시간이 많이 힘이됩니다
목마름을 해소하려고 물을 마시는것과 같이 편안함을 찾으려고 렐렉스한 음악을 찾게되죠
아까부터 자꾸 맴도는 노래가 뭔지 까먹어서 찾고싶었는데 이거였죠





'뉴스스토리 > 잡다이야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레이 송즈 One Love   (0) 2013.08.16
Jason Mraz We Sing, We Steal   (0) 2013.08.12
Luther Vandross Endless Love   (0) 2013.06.19
M-Plus 사랑은 죽었다   (0) 2013.06.14
이적 네가없는   (0) 2013.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