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Kim Jae Seop(김재섭) 너만을 사랑해 (Crazy Love OST)

나이스맨^^ 2014. 10. 8. 01:30

Kim Jae Seop(김재섭) 너만을 사랑해 (Crazy Love OST)
선율을 시작하기에 앞서~
심호흡을 크~게 해보도록해요.
쪼~금 설레는 마음이 들죠.
두근두근 첫사랑 같은 음악.
Kim Jae Seop(김재섭)의 너만을 사랑해 (Crazy Love OST) …
하하. 저를 매일 떨려오게 합니다.


그게 넘 좋고 좋아서
저는 지금 순간도 뮤직을 감상하고
행복하게 미소지어 보이죠.
하모니를 함께 감상해보실래요?
스타트합니다. 선율을…


금일은 뮤직과 같이 떠나는 여행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혼자만의 여행….
반드시 한번쯤은 하고 싶은 나의 소원이었어요.
얼마 전에, 난 여행을 다녀왔고.
이것저것 많은 기억을 남기고 왔죠.
알지 못했던 건물, 알지 못했던 사람들
국내, 해외….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어요.
헌데 자세하게 생각하니 저 혼자만의 여행이 아니었습니다.


내 곁에 늘 있는 멜로디가 있었답니다.
이렇게 뮤직과 전 같이 여행을 떠났던 거에요.
그럴때 괜찮은 노래를 많이 받았던 거 같아요.
국내에 있을 땐 라디오를 많이 들었고
해외로 나설 땐 노래를 많이 들고 있어요.
외국어로 잔뜩한 곳, 귀속에서 들려오는
친근한 우리말이 너무나 반가웠답니다.
나도 알지 못하게 흥얼거리고 말았습니다.
함께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온 거랍니다.
기분좋은 여행을 한 것 같아요.
음악과 같이 거니는 길은 너무 낯설지 않았어요.
거닐고 걸어도 좋고 친근하게만 느껴졌죠.
이렇게 흥겨운 여행을 하였습니다.
나에게 건내주는 여유가 이렇게 괜찮은지 이번 여행에서 깨달았습니다.


즐거운 느낌이 드는 걸 감출 수 없었습니다.
뮤직과 같이여서 더더욱 든든한 여행이 되었답니다.
기회가 된다고하면 또다시 해보고 싶답니다.
오랫동안 이처럼 혼자서 바람처럼
떠나는 여행. 너무 즐거울 것 같지않나요?
진짜 흥겨운 여행, 혼자만의 여행이지만
절대절대 혼자가 아니고 음악과같이 하는 여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