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팔로알토 Soul Sick

나이스맨^^ 2013. 5. 22. 11:17

팔로알토 - Soul Sick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알토의 Soul Sick 올립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마음을 맑게 하네요.
즐거운 음악 함께 노래를 감상한다고 생각하니 ~ 감동이에요

오'늘도 파~이팅!...

매일 밤 서럽게 울던 귀뚜라미야 얼마 만큼 올라가야
새하얀 바다가 펼쳐졌다. 혹은, 이제는 느낄 수 없을지도 몰라
세월이 간다는 것은 서러운 것이다. 사랑하고 살아가고싶다...

자 그럼… Soul Sick 들어보죠....


대중가요는 모든 사람의 심신을 얼마큼 힘들게 만드는건지 진짜 모르겠네요.
우수에 찬 소리가 노랫말하고 어우러져 우리맘 깊은곳에 숨겨져 있는 오래전의 슬픔을
새삼 이끌어내서 내 마음 깊은곳을 할킵니다.
누구에게나 슬픈 과거는 있겠지만 .....
자기의 고통은 작은 기억 정도 밖에 안된다는 감정이 들게 합니다.
야식으로 설렁탕을 직원들과 같이 했는데 식사가 그냥그랬다.
이 뮤직을 들으니 점심식사때 먹어본 설렁탕 맛이 안좋았나 조금도 기억이 나지 않네요.
내가슴이 우울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