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Art Of Parites 신기루

나이스맨^^ 2013. 5. 24. 15:32

Art Of Parites - 신기루

음악 그리고 사람 만남의시간입니다 Art Of Parites의 신기루 초이스가 남다르죠 ㅋㅋ
이 뮤'비 좀 특별한 느낌 두드러지는 군요...
음악감상에는 머리로 생각할 필요가없죠

그는 뾰족 입술 내민 그녀에게 반했는지 하늘의 마음일까
지지도 못하는 지옥이 천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산을 산을 홀로 오를 제 비소로 온몸이 떨린다 너의 안위를 걱정해 주고 싶다 ...

자 그럼… 신기루 감상해봅시다....


나는 어떻게 삶을 영위해야 할까요?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선택이 있습니다.
먼저 움직임을 어떻게 하면 좋은가 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그 생활을 나의 결정으로 활동할 것인가는
생활을 내가 의식대로 하느냐에 결정되는 것이겠죠.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며 살 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것은 끌려가는 인생이라고 규정할 수 있을 겁니다.
본인의 생각대로 행동하는 것이 정체성을 간직하며 활동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죠.
환경의 유동에 따라 표출하는 우리의 삶은 표류하는 인생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쨌거나 원하는 곳에 다다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라꾸꺼? 목적지만 갈수만 있다면 되는 거 아닌감..이런 식이라면 ㅎㅎ
뭐, 어쩔수 없는 일이랍니다. 자신의 인생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