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생일파티

초등학생생일파티& 어린이파티- 규찬이의 즐거웠던 생일파티 후기^^

나이스맨^^ 2013. 4. 12. 22:45

 

얼마전 치렀던 초등학생 규찬이 생일파티에 대해 쓸까하네요^^

처음에는 뭘할까 말설였어요.

밖에서 뛰어놀게 할까, 외식을 할까.. 등등..

아이들이 초등학교 4학년인데다가 뭔가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었답니다.

 그러다가 마술파티를 하였는데요..

정말 아이들이 신기해하고 즐거워 했답니다^^

 

 

 

 

 

 

생일파티 사회도 멋지게 봐주셨답니다^^

사회를 하시면서 손뼉치기라든지 등등의 레크레이션도 하였답니다^^ㅎ

 

 

 

 

 

 

여러가지 마술들을 하셨어요. 비둘기, 불, 꽃마술 등등..

아이들이 정말 푹 빠지더라구요^^ㅎㅎ

 

 

 

 

 

규찬이도 직접 앞에 나가서 마술을 하였답니다.

다른 친구들도 앞에나와서 마술을 하였구요~

여러가지 어린이 레크레이션 게임을 통해 마술을 시켰는데요.

정말 아이들이 좋아했답니다^^

마술사님이 재미나게 진행해 주셔서 친구들이 많이 많이 웃었네요~~^^ㅎㅎ 

 

 

 

 

 

탁자가 공중부양을 한답니다^^

앞에나와서 확인하고 같이 마술을 시작한답니다^^

앞에서 봐도 정말 신기했어요^^

 

 

 

 

 

마지막에는 친절하게 풍선으로 갖가지 동물들을 만들어 주셨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저도 옆에서 같이 봤는데 정말 전체적으로 잘 진행하시더라구요^^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리네요^^

 

혹시 어린이 생일파티에 뭘할까 고민이신분은 문의해봐도 좋을듯하네요~

잘해주신답니다^^

 

 

- 프로마술사겸 어린이 레크레이션강사 -

010.8181.8988

 

 

 

 

 


초등학생생일파티,어린이생일파티,어린이생일잔치,생일파티마술공연,마술쇼,
유아 레크레이션,어린이 레크레이션강사,키즈파티 파티플래너
버블공연,버블쇼,생일파티이벤트,생일잔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