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생일파티

키즈파티) 아이를위한 신나는 어린이생일 프로그램^^ <키즈파티,어린이생일,생일파티이벤트>

나이스맨^^ 2013. 3. 24. 21:57

 

 저희 아이 초등학생 민혁이랑 면영이 생일파티(키즈파티)입니다^^

2번에 나누어서 진행했답니다^^

처음 해보았는데 걱정과는 달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일찍 오셔서 이것저것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구

진행해 주시더라구요~^^

아이들 생일파티(키즈파티) 사회도 처음에 봐주셨죠.

진행을 잘하셔서 나중에 물어봤더니 프로 마술사겸 전문MC 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뒤에서 봤는데

마술도 다양하고 화려하게 하셨어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어서 하셨는데요

사진으론 설명이 좀 부족하지만. 불마술, 레이저마술, 비둘기, 커다란 깃발마술, 카드 등..

정말 잘하셨어요^^

 

 

 

 

 

 

특히 아이들 참여마술도 많이 시켰구요.

댄스타임이라든지 레크레이션도 겻들여서 진행하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개그도 막 하셨는데.. 저까지 정말 웃겼답니다^^ㅎㅎ

 

 

 

 

 

저렴하게 잘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나중에는 요술풍선으로 선물도 만들어주시고 마술비둘기랑 기념 사진도 찍었답니다^^

진행해주셨던 분이 정말 잘하시는 분이라네요^^

나중에 생일파티 계획중일때 한번 연락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어린이생일파티가 아이들만 즐기는 날이 아니죠^^

어머님들도 모이는 날이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ㅎ

 

 

 

생일파티마술공연, 마술쇼, 돌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