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생일파티

[어린이생일잔치] 정말 재미있었던 어린이 생일파티에 다녀왔어요^^

나이스맨^^ 2013. 3. 26. 11:38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많이 풀려서 봄이네요^^

얼마전에 있었던 아이들 생일파티 였네요~

날짜도 서로 달랐고요~

하지만 전부 다른 컨셉으로 너무 즐거운 생일잔치를 치렀답니다^^

 

 

 

 

 

앞에 나와서 전문MC처럼 생일잔치 사회를 봐주셨답니다^^

선물증정식, 인터뷰, 생일축하 노래도 부르구요^^

 

 

 

 

어머님의 인터뷰 및 인사

여기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스피커랑 마이크를 따로 가져오시더라구요^^

 

 

 

 

 

 

 

그다음 시작된 마술공연

비둘기도 나오고 꽃가루도 나오구요~ 꽃도 나오고 커다란 깃발도 나온답니다.

마술도 너무 잘하셨답니다. 아이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주인공 참여 마술쇼!!

친구들 앞에서 마술사가 되서 공연했답니다^^

주인공도 하고 나머지 친구들도 나와서 공연에 참여하고 웃고

재미있게 정말 진행을 잘하시더라구요^^ㅋㅋ 

 

 

 

 

특히 웃겼던 코믹마술쇼.

아이들이 계속 웃더라구요~ 너무 재미있어 했답니다^^

댄스타임과 레크레이션도 적절히 섞어서 잘 진행하시더라구요^^

우리아이도 엄청 웃었답니다^^ㅎㅎ

 

 

 

 

매직비둘기도 만져보고 함께 사진찍는 시간^^

 

 

 

 

마지막에 갈때는 요술풍선으로 선물도 받았답니다^^

정말 즐거운 어린이 생일잔치(생일파티) 였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마술사 & 레크레이션강사 섭외-

010.8181.8988

 

 

 

 

 

어린이생일잔치,어린이생일파티,파티플래너,마술공연,생일잔치마술
키즈파티,키즈파티마술,어린이레크레이션,레크레이션강사,버블공연,버블쇼,

생일잔치버블공연,초등학생생일파티,초등학생생일,비누방울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