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이장혁밴드 청춘

나이스맨^^ 2015. 2. 10. 02:30

이장혁밴드 청춘
생각을 쫌만 바꿔버리면 멋진 뮤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내가 지니고 있던 편중된 생각을 탈피해서
약간 더 멋져진 모습으로 탈바꿈해 보세요.
노래가 용기를 줄 것이랍니다.
바로바로 이 하모니가 말이죠….

이장혁밴드의 청춘 …


에너지가 소진될 때 마다 한 번씩 들어보세요.
힘이 불끈불끈 나기 시작하면서 용기가 생겨날 것이에요.
용기를 건내주는 가락….
여러분과 함께 듣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용기 얻고 가시길 바래요.


허전한 방에서 시간이 계속 가는 모습만
항상 보고 있어요.
전 쓸쓸하다고 느끼나 보는군요.
시계가 흐르는 모습이 너무나 느린 것 같아요.
다 함께 놀아주시겠습니까?
것도 아니라면 나와 뮤직감상을 해볼래요?
그렇…게 노래를 듣는다면 내 마음이 좋아질까나요?
아리아를 들으면서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잊어버린답니다.


눈처럼 하얗게 빛이나는 나를 바라보고 있으면
쓸쓸함의 폭풍이 스스로를 덮쳐오며
아름다운 빛을 소멸시켜버릴 것 같았어요. 넘 무서운 허리케인때문에요.
진짜 두려웠지만 노래가 존재해줘서
또 다시 용기를 내볼 수 있었던거 같아요.
홀로여서 두려웠지만 난 외로운 사람이 아니었답니다.
저는 그렇게 노래와 같이 매일매일을 보낸것 같네요.
나 혼자 있는데 진짜 두렵지 않았답니다.
선율을 감상하면 매일매일
요러한 느낌이 드는 걸까…요?
그럼 저는 맨날맨날 듣고 또 들어야 할 것 같네요…하하.


그렇지 않아요? 하하하.
넘 좋은 멜로디를 감상해보는 일을
절~대 무서워하지 말아주세요!
고독함도 두려워하면 안 돼요!
노랫가락을 감상하며 으쌰! 이겨내 볼까요~?
진짜 좋은 가락은 쓸쓸함을 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