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년회MC, 회사행사사회자 적극추천합니다^^

나이스맨^^ 2020. 11. 30. 11:37

 

안녕하세요~

송년회MC, 행사사회자 전문 NICE COMPANY 입니다^^

 

연말연시....

날시도 춥지만 우리마음은 더욱더 춥고... 우울하지요...

뭔가 세월이 흘러가는게 아쉽기만 하고... 또 이렇게 한해가 가버리고 

다시 새롭게 출발해야 하니 그런것들에 대한 부담감.....

그래서 연말연시가 되면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송년회나 

회사행사 가족 파티 등등.... 요런것들이 많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보듬고 사람들의 사람이 바로 치료제이기 때문입니다...

 

 

 

회사 송년회나 연말파티.... 뭔가 즐거운 이벤트가 필요합니다~

그러기위해선 행사사회자MC가 필요하지요~~^^

MC는 행사진행과 재미있는 입담, 레크리에이션게임, 경품추첨, 노래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드리지요^^

 

 

모두의 행복과 안녕을 위하여~ 건배!!  추천

 

 

저요저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게임들~ㅎㅎ   풍선게임,댄스게임,퀴즈게임,노래게임,순발력게임 등...ㅎㅎ

상황과 분위기에 맞추어서 사회자인 MC가 유들있게 진행해드리니 걱정이 없지요^^

 

 

여름이나 겨울은 회사 워크숍의 계절이기도 하지요~

서로 팀빌딩과 단합 그리고 소통과 역량강화... 요런것들을 잠시 쉬어가면서...

업그레이드하는 시간이라고 할수가 잇네요^^ㅎㅎ

 

저희는 요런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워크숍제안서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도미노 무너뜨리기게임~~^^

 

 

야외 명랑운동회 체육행사 진행^^

 

 

기분도 좋고 뭔가 신나는 모임.....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개인적인 위생은 지키면서 진행해야 겠지요?ㅎ

아마 21년은 이제 백신도 나오고 정상화로 돌아오는 그런 해가 될꺼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돠세요~~

혹시 송년의밤MC나 행사사회자의 손길이 필요하시면...

고민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책임감있게 그리고 자알~~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행사는 가장 먼저할일이 바로 사회자인 MC를 섭외하여

진행하면 일이 수월합니다.....^^ㅎㅎ

고맙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