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타행사

동창회사회자 섭외, 동문회MC 추천합니다~^^

나이스맨^^ 2020. 11. 18. 08:39

 

안녕하세요~

동창회,동문회 행사진행사회자 MC최고입니다^^

 

1년에 1번있는 연말연시 모임....

다른때면 그려러니 했는데... 올해는 어쩌면 더 절실할지도 

모르겠네요.... 다 아시다시피.. 코로나로 인해 마음과 몸이 지쳐있기 때문이지요...

우리가 힘든게 코로나의 위험보다는 어쩌면 비대면이나 자가격리 같은 ...

사람의 근본적인 특징 '사회성' 을 말살시키는 요런 것들때문에 

힘든게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지금 모더나, 화이자 백신이나 치료제 등...

좋은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서 그나마 이제는 한시름 놓을꺼 같습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참 마음이 울적하기도 하고 쓸쓸하지요....

요럴때 동창회나 동문회 송년회같은 행사에 참석을 해보세요~

서로 안부도 확인하고 같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웃다보면 행복할거예요^^ㅎㅎ

(당연히 기본적인 위생은 지켜야하구요)

 

건배제의~~~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이벤트공연~~ TIME~

 

 

섭외WJSANSTKGHLWKR  전문사회자인 MC가 진행하는 즐거운 레크리에이션게임 TIME~~GG

 

 

소정의 선물을 준비해주시면 사회자가 정말 재미있게 진행해드린답니다~~

사회자의 임담과 행사진행, 경품추첨, 노래자랑, 레크리에이션게임 등....

요런것들을 진행해 드리는거죠^^

돌아갈때는 살짝 취하고... 마음도 따뜻하겠지요?ㅎㅎ  추천

 

 

즐거워하는 가족들~~~ 연말연시 PARTY... 중 한모습^^

 

 

코로나로 인해 올해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는 이 질병도 아마 확 줄어들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행복하게 해줄 이벤트행사....

혹시 동창회사회자 섭외나 동문회 MC, 등.....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해 자~알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