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기업행사

기업행사전문 이벤트MC 추천섭외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이스맨^^ 2018. 5. 11. 09:32



안녕하세요~

기업행사전문.... 이벤트MC최고입니다~~


탄탄한 레크레이션을 기본으로 전문사회자 ...그리고 전문 MC로 활동하고

있네요~~~ 경력은 13년됬구요~~~

기업이나 회사행사...가족행사....어린이이벤트 등...추천 섭외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답니다^^ㅎㅎ





대학행사~~

도 정말 매년 하는 행사중 하나입니다~




기업 단합회나 송년회, 레크레이션.....

엄청 많이 합니다~~ㅎㅎ




기업 운동회나 체육행사~~

주로 봄가을에 제일 많이하네요~~^^ㅎㅎ






회사나 기업행사는 짧게는 1~2시간... 길게는 5~8시간도

진행한답니다~~~  워크샵이나 체육행사같은 경우는 진행시간이 길수도 있지요~~

최대한 담당자와 협의하여 원하는 방향대로 맞춤 진행하지요~~

프로그램을 짜드리기도 하구요~~





올 봄은 유난히 행사가 많았네요~~

특히 5월이요~~~ 정말 여러군데서 추천해주시고 섭외해주셔서

바쁘게 지낼수가 있었습니다^^ㄹㄹ


항상 자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이벤트MC나 행사전문 출장사회자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