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잡다이야기

첫사랑의 추억 영화 OST 들어보아요~^^

나이스맨^^ 2017. 4. 6. 19:01




첫사랑의 추억 영화 OST입니다~

바로 건축학 개론에 나왔던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이네요~

제 기억으론 90년대 중반쯤 나왔고 가요차트 1위까지 갔던걸로 기억하네요^^

그때 저는 고등학생이었구요~


몇년전 첫사랑을 소재로한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OST로 쓰여서 큰 사랑을 받았지요~

정말 첫사랑을 생각나게 하는 영화였지요~

마치 내 이야기 같은.... 보면서 정말 마음이 찡했네요....

저희 형은 정말 자기 이야기라고 했답니다~

지금은 나이가 들고 세상에 찌들어서 많이 삵았지만 20대땐 반에서 제일 잘생겼었어요~


 첫사랑을 추억하는 노래 건축학개론 오늘 한번 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