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결혼식

지인 결혼예식사회를 보고 왔어요~ 인천송내로 갔다왔네요^^

나이스맨^^ 2017. 3. 20. 10:30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한동안 요 블로그는 글을 안올리고 딴데에 집중하느라 정말 간만에 올려요^^

엄청 열심히 올렸을때도 있었거든요~

대신 요즘에는 인터넷 다음(pc버젼)에서 더베스트피플이라고 피면 또다른 싸이트가 나옵니다.

거기를 많이 활용하고 잇었네요^^*


인사드려요~ 마술사겸 전문사회자 mc최고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맞이해서 지인분 결혼예식사회를 보러 왔어요~

인천 송내웨딩홀로 왔네요~   참고로 지인분은 주례없는예식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를 몰라서 제가 방법을 설명해 드리다가 식순도 보내드리고 이것저것 설명해 드리다가 

결국 저에게 사회를 의뢰하셨네요^^   물론 잘한 선택지이죠~ㅋㅋ 

사회비로 양복한벌을 선물해 주셨답니다~   (농담이예요^^ㅎㅎ)   

일찍오니 신랑신부도 아직 안오시고... 이것저것 준비하면서 기다렸네요~

인사드리고 미팅도 하고 예식장에서 리허설을 안해주셔서 

제가 신랑신부를 직접 리허설까지 시켜 드렸지요... 





종종 예식장 많이 다녀보면 어떤곳은 직원들이 좀 어리버리한 경우가 눈에 띠어요... 

막 실수도 하고 허둥지둥하고 그런것들이 눈에 보이지요...

아무래도 전체 관리하는 실장1명에 나머진 전부 알바생이다 보니 그럴수밖에 없겠지요...

암튼 그렇네요....    결혼식 준비할때 웨딩홀 알아볼때는 잘 살피셔야 합니다~

여기가 사람들 평은 어떻고 음식은 맛이 어떠고 그리고 필요하다면 딴분들 결혼할때 슬쩍 

한번 보는것도 필요하지요~~  예약하려는 그 웨딩홀요~~





주례없는예식 식순도 미리 체크하고 어떻게 하면 멋지게 잘할까 미리 한쪽에서 연습도 했답니다^^

볼펜으로 적은건 신랑신부님과 미팅을 하면서 체크사항을 표시한거예요^^ㅎㅎ





또 하나 준비한건 마술입니다~

축가다음으로 들어가는 마술쇼이벤트~~

약 10가지 10분정도 해드리고 중간중간 신랑신부도 즉석에서 시키고 정말 반응은 짱입니다요~~

직접 현장에서 보시면 알게됌~~^^ㅎ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르신들도 좋아하지요^^





끝나고 나서 사진촬영~~

저도 가운데끼어서 사진도 찍었네요~~

얼굴이 가려서 잘안보이지만 어딘가에는 있습니다~ㅎㅎ

결혼식사회를 잘 끝내고 나와서 피로연장에 가서 식사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나왔네요~

사회도 잘본다 칭찬해주시고요~  마술도 재밌었다고 해주셨지요^^ㅎㅎ

뭐 당연한 거지만..ㅎㅎ ^^::  





혹시 마술사회나 웨딩mc 필요할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