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마술공연

어린이마술공연/어린이마술쇼/마술이벤트 초청!!

나이스맨^^ 2014. 10. 22. 21: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장애인 올림픽기념으로 인천시청 초청으로

특별 마술공연을 왔답니다~

오는 중간중간 보니 거리에 경찰들이 많이 나와서

교통정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오늘따라 일찍 나왔네요^^

일찍와서 행사장에 도착하니 특별 가족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미리 이벤트 담당자님과도 인사를 하고 준비하고 있었답니다~

인천 시청은 매년 초청 마술공연을 의뢰하는데요~

올해로 4년 째네요~

마술공연뿐만 아니라 버블공연까지

항상 불러주시고 참 감사하답니다^^  

 

 

 

 

 

어린이 특별 가족이벤트, 시상식 바로전 마술공연을 약 30분간 펼쳤답니다.

야외공연의 특성상 집중이 잘 안되는데요.

그럴때는 베테랑 마술사만의 특별 노하우가 있죠^^

 

 

 

 

 

 

 

화려하게 펼쳐지는 마술쇼~

사진은 멋진장면은 좀 안나왔네요^^ㅋ  

어린이랑 어른 포함하여 약 150명 가량 마술쇼를 관람하였답니다^^ 

 

 

 

 

 

 

멋진마술쇼도 보고 마술체험도 하구요~

점점 열기가 더해가는 가운데~

마직막 벌룬공연도 펼쳐졌네요^^

 

 

 

 

 

인천시청 담당자님도 오늘도 아주 만족하셨답니다~

너무 좋아하셨고

또 연락주신다 하셨답니다^^

오늘도 멋진 공연 펼쳐서 마음이 뿌듯했고

또 여기저기서 명함을 요청하여 이름을 알리고 왔네요^^

멋진공연을 할때가 마술사로서 제일 보람있는거 같아요^^

 

 

 

혹시 마술쇼나 버블쇼 등 이벤트 초청공연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어린이마술공연/어린이마술쇼/마술이벤트/마술사초청공연

어린이마술쇼/마술쇼이벤트/초청공연/마술사마술쇼/마술이벤트/어린이마술

어린이마술쇼/마술공연/어린이마술이벤트/마술사초청

마술쇼/마술공연/초청이벤트공연/마술사섭외/마술이벤트/어린이마술섭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