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생일파티

키즈파티★초등학생생일파티에 출장 이벤트 추천!!

나이스맨^^ 2014. 7. 24. 11:21

 

 

오늘은 저와 최고님이

초등학생생일파티(키즈파티)에 초청되어 행사를 왔답니다~

저는 파주 최고님은 오산에 갔죠~

 

어머님들의 반응은 최고였답니다~

저희들도 10년이상된 오래된 베테랑이라 그런지 행사를 할때면

정말 많은분들이 좋아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이리저리 소개도 많이해 주시구요..

항상 감사할따름이죠^^

솔직히 생일파티와 마술, 레크레이션의 경우는 

이리저리 소개해 주시는것만으로도

많은 출장이벤트일정이 잡히네요..

아마 입소문이란게 이래서 좋은가 봐요^^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홍보효과가 생기는^^ㅎㅎ

 

 

안녕하세요~

12년차 프로마술사겸 15년경력 레크레이션 출장강사 최강입니다^^

 

 

 

 

 

오산에 있는 태권도장

초등학생4학년 친구의 생일파티랍니다~

요즘에는 태권도장을 생일파티 장소로 많이 이용한답니다~

이곳에서 초등학생생일파티 전체 진행과 마술, 레크레이션 등이 정말 2시간에 걸쳐

액티브하게 진행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어머님이 정말 걱정을 많이 하셔서 이것저것 정말 많은 걱정을 하셨는데요..

끝나고 나서는 전체 진행에 대만족 하셨답니다^^*

 

 

 

 

 

 

 

 

 

코믹마술이벤트~~ㅋㅋ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키즈파티 레크레이션~~

중간에 어머님도 참석하셨네요^^ㅋㅋ

 

 

 

 

 

파주 외국인 아이들 생일파티~

여기는 전부 외국인이라 영어로 해야 했답니다~^^

 

 

 

 

마임 퍼포먼스~

 

 

 

 

어머님도 옆에서 즐거워 하시네요^^ㅋㅋ

 

 

 

 

참여 마술공연도 했구요~

주인공이 젤먼저 앞에나와서 멋지게 공연도 펼쳤답니다^^

외국 아이들 정말 예쁘죠?^^*

6~8살이라고 하네요^^

 

 

 

 

마술비둘기랑 사진도 찍구요^^ 

 

 

 

요술풍선으로 만든 동물들도 선물로 받았답니다^^

이날은 페이스페인팅+마술쇼이벤트+마술배우기+요술풍선 요런식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이었네요^^

 

솔직히 영어를 하는 마술사가 거의 없어서 그런지..

외국 어린이생일파티는 저희에게 문의가 정말 많이오고 있네요^^ㅎㅎ

 

혹시 초등학생어린이생일파티(키즈파티)나 마술, 버블, 레크레이션 등..

각종 파티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