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행사 축제사회자/지역축제MC/학교축제엠씨 추천!!

나이스맨^^ 2014. 7. 23. 19:17

 

 

봄과 가을은 축제의 계절, 행사의 게절이죠~

그만큼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 학교축제와 지역문화 축제도 정말 빼 놓을수가 없답니다.

저희 동네도 매년 1주일씩 축제를 하는데요..

 

그때만 되면 정말 길거리가 전부치는 냄새로 가득하고 많은 사람들이

길거리에 나와서 즐겁게 이야기하고 멀리서는 음악소리도 들리고

그 즐겁고 회기애애한 분위기는 정말 즐겁죠^^ 

이런게 아마 축제의 분위기이며

사람들이 기다리는 축제의 기분일까 싶네요^^ 

 

안녕하세요~

15년차 행사사회자 엠씨(MC) 최고입니다^^

12년차 프로마술사에 레크레이션강사이기도 하네요^^ 

개그맨 경력도 있구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장마전선의 영향일 듯 한데요..

오늘도 외부 여름성경학교 레크레이션 진행을 멋지게 하고 돌아왔네요..

온몸이 땀으로 목욕을 하고 쉬면서 창가를 바라보니

비가 내리는게 나름 편안해지기도 하네요..^^

이제 여름도 절반이 꺽였네요..

시간 참 빠르죠..

이제 좀있음 8월, 그다음 가을이네요...

 

 

오늘은 제가 그동안 진행하였던 축제행사 사진을 한번 방출할까 하네요^^

참 다양하게 했네요..

지역축제MC부터 중고등학교 학교 축제사회자까지.. ^0^

축제는 언제나 사회자인 저까지 설레게 하네요^^

 

 

 

 

 

 

 

 

 

 

 

학교축제

 

 

 

 

 

 

 

지역문화축제~

 

 

 

 

 

사회도 사회지만 즐겁기도 하고 행사가 끝나면 이리저리 맛있는것도 먹고

나름 몸보신도 하고 축제현장을 돌아다니며 즐기기도 많이 하고있답니다^^ㅋㅋ

물론 축제엠씨로서 진행도 멋지게 봐야죠~~

그게 저희 첫번째 역할이나깐요^^

 

 

혹시 축제전문사회자(MC)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