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생일파티

출장 어린이생일파티*초등학생생일파티- 성준이파티.수원(3월22일)

나이스맨^^ 2014. 3. 27. 12:09

 

 

안녕하세요~

파티 행사의 계절, 봄이왔네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으로 초등학생 4학년 성준이 생일파티를 왔답니다^^

어머님께서 초등학생 4학년 성준이생일파티를 너무 유치하게 하지말고

마술쇼랑 레크레이션이랑 잘 진행해 달라고 신신당부 하셨네요~

 

요즘에는 어린이생일파티가 유행이랍니다. 아이들이 정말 많이 하구요~

생일파티를 할때 같이 모여서 맛있는것도 먹고

즐거운 생일이벤트도 함께 즐기면서 서로서로 우정을 다지기도 하구요~^^*

1~2번쯤은 우리아이 길도 살려줄겸 생일파티를 해주는것도

참 좋다고 생각되네요^^ 

 

 

 

 

 

 

어린이생일파티 음식도 준비하였답니다^^

원래는 더 예쁘게 준비되었는데..

아이들수가 급 늘어나면서 테이블을 하나더 붙여서 부리나케 준비하였네요..^^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생일파티 음식들로 구성된답니다^^

샌드위치,치킨,샐러드,슾게티 등.. 약 12가지

 

 

 

 

초등학생 성준이 생일파티 세레모니~

어머님께서 한말씀하시네요^^

 

 

 

 

 

 

 

 

생일파티 특별이벤트 마술쇼~~

마술쇼도 하면서 주인공 친구도 빛나게 해드렸죠^^

 

 

 

 

 

 

즐거운 레크레이션 타임~~^^

댄스왕중왕, 는치게임, 풍선게임등을 진행했네요^^

 

 

 

 

요술풍선으로 강아지 꽃 등.. 다양한 형태의 기념품도 만들어 드린답니다^^ 

 

 

아이들과 마지막에는 단체사진도 찍었네요~

어머님께서 너무 잘하신다고 만족하셨답니다^^

오늘도 하루 일과를 즐겁게 마쳤답니다.

항상 다양한 여러가지 행사를 나가지만 어린이생일파티처럼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도 없는거 같아요^^

 

혹시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출장 어린이생일파티,생일파티음식 문의-

010.8181.8988

 

 

 

 

 

출장어린이생일파티/초등학생생일파티/수원어린이생일파티/어린이생일잔치/생일이벤트

어린이생일파티음식/초등학생생일/어린이생일파티이벤트/어린이생일홈파티/출장생일파티이벤트

출장어린이생일홈파티/초등학생생일파티마술쇼/수원어린이생일/초등학생생일잔치/어린이생일

초등학생생일파티음식/초등학생생일파티/어린이생일파티/어린이생일홈파티/출장생일파티

어린이생일파티플래너/초등학생생일이벤트/수원생일파티/초등학생생일잔치/출장생일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