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돌잔치

돌잔치MC& 돌진행자의 특별했던 돌잔치사회^^

나이스맨^^ 2013. 4. 13. 18:24

 

오늘은 얼마전에 있었던 기억에 남는 돌잔치를 포스팅할까 하네요.

전문 돌잔치 행사장은 아니어서 돌잔치가 썰렁하거나 분위기가 다운될까봐 걱정 했었는데..

 

돌진행자분(돌잔치MC)의 재미있는 사회 덕분에 만족스러운 행사가 되었답니다^^*

성장 동영상도 없고 준비된게 별로 없어서 사회자님게 특별 요청을 했더니

사회자님이 손수 마술쇼도 해주셨고 이벤트 레크레이션도 해주셨거든요~

반응은 아주 아주 좋았답니다^^  

 

 

 

 

 

잘생기신 돌잔치 사회자님^^

마술 사회자라고 하시네요^^

 

 

 

 

 

관객이 참여하는 마술공연, 줄을 이용한 마술, 풍선안에 핸드폰이 들어가는 마술등..

다양한 마술을 눈앞에서 진짜 흡입력있게 보여주셨답니다^^ 

 

 

 

 

 

 

레크레이션 시간입니다.^^ㅎㅎ

사전에 마술이나 레크레이션을 진행하니 분위기도 좋아지고 하객분들도 좋아했어요^^ 

 

 

 

 

 

 

코믹스러운 질문에 당황하면서 웃음을 주네요^^

저도 같이 웃었네요^^ㅎㅎ

 

 

 

 

 

모두다 우리 아기를 위해 건배~~~

 

 

 

 

 

마지막으로 앞으로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 열심히 살라는 마술도 해주셨어요~^0^

돌잔치사회 내용을 알차게 진행해 주셨서 참 풍성한 돌잔치가 되었답니다^^

너무 감사하구요~^^

혹시 돌잔치 사회자 섭외 하실때 필요하신분을 위해 연락처 남겨드려요^^

전화하시면 친절히 설명해 주신답니다^^

 

 

- 마술사겸 전문 MC -  

010.8181.8988

 

 

 

 


돌잔치MC,돌진행자,돌잔치 진행자,돌잔치사회자,마술공연,마술쇼,마술,전문MC
돌잔치 사회자 섭외,돌잔치 사회 섭외,돌사회 섭외,돌사회자 섭외,포천 돌잔치사회,포천 돌잔치사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