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레크레이션

[축제전문사회자]중학교 축제 전문사회자 추천

나이스맨^^ 2012. 9. 6. 14:53

 

김천 여중 축제 진행을 맡은 축제전문사회자 MC 최강입니다^^

교내축제는 학교마다 약간씩 다른데요~

하루만에 끝내는 학교가 있는가 하면 몇일에 걸쳐 다양하게 진행하는 학교도 있답니다.

대부분 축제전문사회는 전체적으로 즐겁고 재밌게 진행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다양한 순서들이 준비되 있어서 얼마나 센스있게 잘 살리느냐가 관건이죠~^^

축제전문사회자 겸 프로마술사인 제가 멋지게 마술공연을 해주는 부분은 아쉽게도 찍지 못하였습니다.  

가장 반응이 좋았던 부분중 한부분인데..^^ㅋㅋ

 

 

 

멋진 조명과 음향 축제전문사회자 멘트와 함께 축제가 시작됩니다^^

 

 

열기가 느껴지시죠?^^

 

 

   행사의 시작

 

 

2학년 친구들의 준비된 퍼포먼스가 시작되고

 

 

인터뷰를 하는데 자꾸 피하네요~ 여기서 바로바로 웃깁니다^^ㅋㅋ

 

 

모두 축제전문사회자 제 말발에 집중을 하며 참가한답니다^^ 

 

 

소녀시대의 곡을 부르는 3학년 학생들^^

 

 

사진에 저는 보이지 않지만 저는 다음 순서를 끊임없이 준비하고 있답니다.

다음차례, 음악, 조명, 돌발상황, 준비물 등

원활한 행사진행과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위해 전문사회자가 부지런히 챙겨야할 몫인거죠^^ 

그래서 행사를 한번 진행하고 나면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 된답니다. 

물론 그렇지 않는 사회자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꼼꼼히 하고나면 조금씩 입소문이 퍼져서 자꾸 불러주시더라구요~^^

 

 

선생님들의 시간, 체육선생님과 재미있게 인터뷰를 하며 관객들을 한참을 웃게 만들죠~

 

 

아쉽게도 저의 마술공연 다음에 시작한 팀이네요~

 

 

수화팀

 

 

마지막을 장식한 선생님들의 공연이었습니다.

가장 반응이 좋았던거 같네요~^^ 

중학교 축제 전문사회는 지금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교회 등.. 출장 행사도 정말 많이 가구요~
언제든지 불러 주시면 200%로 만족시켜 드리겠습니다^^*

 

교내행사, 결혼식, 레크레이션, 이벤트MC, 축제, OT, 체육대회, 송년회

마술쇼, 버블쇼까지 다양하게 진행

고객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010. 8181. 8988
- MC 최강 -

 

 

 

 

 

교내행사사회자, 중학교축제진행자, 교내행사진행MC

축제전문사회자, 교내행사사회자, 마술공연, 마술쇼, 매직쇼, 송년회사회자, 송년회,

체육대회사회자, 어린이 버블공연, 어린이 버블쇼, 결혼식사회자, 어린이 마술공연, 어린이 마술쇼,

어린이 매직쇼,키즈파티, 생일파티, 어린이 생일파티, 유치원 공연, 돌잔치사회자

축제전문사회자, 축제전문MC, 축제전문진행자, 교내행사사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