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타행사

[오픈행사]오픈매장, 오픈이벤트 추천 행사

나이스맨^^ 2012. 8. 31. 21:16

 

오늘은 태풍이 지나가서인지 오픈행사를 하기에 딱좋은 날씨네요~
오늘 오픈 매장은 주영피부관리샵, 금천구 시흥동 은행나무에 위치한 예쁜피부샵입니다.^^
제가 MC겸 프로마술사로 알려져 있지만 이쪽일을 많이 하다보니 이벤트일도 오랬동안 했네요~
사진속 친구들은 저희 식구들입니다^^
저는 사진속에는 없지만 오픈행사 현장에 미리 와있답니다.^^

 

 

 

오픈행사장 주변

 

 

1시간전에 도착하여 테이블, 엠프, 풍선아치를 설치합니다.
물론 매장 사장님과는 행사에 대한 진행,구성에 관한 예기는
제가 꼼꼼히 체크하여 사전에 미리 끝마친답니다^^

 

 

현장 엠프 테스트 중
오픈행사 장비들을 사전에 현장 테스트하고 문제없도록 철저히 세팅합니다

 

 

멀리서 본 오픈행사장 모습

 

 

풍선아치가 설치되고 음악이 흘러나오니 오픈행사장 주변에서 관심을 갖기 시작하네요~^^

 

 

나레이터 도우미가 시간에 맞추어 오픈행사 시작을 알리고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관심을 갖고 쳐다보네요~^^

 

 

전단지와 홍보물을 나눠주는 나레이터 도우미와
사람들 시선을 끌기위해 부지런히 움직이는 키다리삐에로

 

 

할머니도 키다리삐에로에 관심을 보여주시네요~
아이들이 다가오면 풍선을 만들어 주기도 해요~^^*

 

 

 

바쁘게 움직이는 키다리삐에로

 

 

흥겹에 음악에 맞추어 춤추는 키다리삐에로,
달리는 버스 안에서 시민들이 손을 흔들기도 한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전단지와 이벤트 용품을 나눠주며 일일이 설명을 한답니다^^
오늘은 오픈행사하는 날인데 한분이라도 놓칠수가 없죠~

 


짧은 시간에 찍은 사진이지만 사람들에게 전단지와 마이크로 열심히 홍보하고 있답니다.
매장오픈을 알리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오픈행사는 매장 근처를 중심으로 짧은 시간에 많은 관심을 끌 수 최고의 아이템 입니다.
요즘에는 정말 홍보전쟁 시대입니다.
홍보와 마케팅을 잘하는자만이 살아남습니다.^^ 

 

이렇게 행사를하고 주위에 홍보가 잘 되었다는 사장님 예기를
들으면 정말 뿌듯하답니다.
그래서 오픈 행사는 항상 최선을 다한답니다.
왜냐면 매장 사장님들께 저희가 실망을 안겨 드리면 안돼죠..
요즘에 입소문을타고 여기저기서 꾸준히 찾아주셔서 오픈행사 많이 하네요~^^

 

 오픈행사, 오픈이벤트, 생일파티, 키즈파티,
마술쇼, 돌잔치, 결혼식, 레크레이션, 이벤트MC, 축제, OT, 체육대회, 송년회까지 다양하게 진행
고객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010. 8181. 8988
- 최강 -

 

 


 

오픈행사, 오픈이벤트, 나레이터, 도우미,키다리삐에로, 키즈파티, 마술공연, 마술쇼, 매직쇼, 버블공연, 버블쇼,
키즈파티, 어린이 생일파티, 생일파티, 매장오픈, 풍선아치, 비누방울공연, 어린이 마술공연,
어린이 마술쇼, 어린이 매직쇼, 마술공연, 키즈파티, 생일파티, 어린이 생일파티, 유치원 공연, 어린이집 공연,
마술공연, 오픈행사, 오픈이벤트, 매장오픈